티스토리 뷰

Article/Leading Article

해보긴 해봤어?

꿈을 위해 잠을 잊은 그대에게 2020. 4. 28. 13:53

아니 씨발 좃 가난해서 차도 얼마 없는데 무슨 고속도로냐?

 

아직 지을 시기가 아니다. 우리는 고속도로 지을 기술력이 없다

 

아니 자동차도 못만드는 나라가 고속도로 ㅋㅋㅋ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

 

다른나라 몇년씩 걸려서 짓는거를 

 

그렇게 단기간에 짓는다고? ㅋㅋㅋ

 

 

 

 

 

 

 

 

 

 

 

 

 

 

 

 

 

 

 

 

 

박정희 정부 : 포항에 제철소 짓는다

 

 

 

 

 

좌좀, 좃문가들:

 

뭐 한국이 철강산업 ? ㅋㅋㅋ

 

아무런 자본도, 내수시장도

 

철도 없는 나라가 ㅋㅋㅋ

 

회원님의 유우머에 무릎을 ㅋㅋ

 

니들이 철로 뭐 만들수냐 있냐? ㅋㅋㅋ

 

농사나 제대로 지어라 ㅋㅋㅋ

 

야이 ㅄ아 일본은 철로 뭘 만드니까 필요하지

 

우리같은 기술, 자본 없는 국가한테는 필요 없당께요 !!

 

 

 

 

 

 

박정희 정부 : 좃까, 걍 짓는다

 

 

 

 

 

 

 

 

 

 

 

 

 

 

 

 

 

 

박정희 정부, 현대 : 조선소 짓는다

 

 

 

 

 

 

좌좀들 : 

 

제철소 지었다고 아주 신났네 ㅋㅋㅋ

 

야 옆나라 일본은 지금 세계 최강의 조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데

 

상대가 됨?? 

 

누가 한국배를 사서 씀? ㅋㅋ

 

아니 ... 수출 할것도 없는데 무슨 배를 만들어 ㅋㅋ

 

조선소 지을 돈으로 복지나 하지 에휴;; 정경유착 out !

 

 

 

 

 

 

 

 

 

 

 

 

 

 

 

 

 

 

현대 : 자동차 사업 하자

 

 

좌좀 좃문가 :

 

 

아니 자동차 조립도 못하면서 

 

자동차 사업?? ㅋㅋㅋㅋ 전형적인 우좀논리

 

와 진짜 자동차사업은 미국, 일본에 상대가 안된다니까? 

 

가격경쟁력이 유일하게 안통하는데가 자동차 사업임 ㄹㅇ임

 

아니 다른 나라들은 자동차 안만들고 싶어서 안만듬?? 안하는 이유가 다 있는거임

 

좃문가 : 자동차 사업 시작하는 비용으로, 자동차를 수입하는게 더 이득이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한국 내수시장 작아서 불가능 ㅈㅈ

 

 

 

 

 

 

 

 

현재

 

 

 

 

 

 

 

 

 

 

 

 

 

 

 

 

 

 

 

 

 

 

 

 

 

삼성 : 반도체 사업 하자

 

 

 

좌좀, 좃문가 :

 

 

 

미국, 일본 보타 30년이나 늦게 시작하는데 경쟁이 됨? ㅋㅋㅋ

 

아니 씨발 조선, 제철은 조금이나마 경험이라도 있지 에휴 ㅋㅋ 노답

 

에휴 하던거나 잘하자 ㅋ

 

이떄까지는 가격 경쟁력으로 밀어 붙였는데 첨단산업은 그게 안된다니까 ? 와 답답

 

내가 장담하는데 3년안에 실패함 ㅈㅈ

 

TV도 제대로 못 만드는데 최첨단 기술인 반도체를 ? ㅋㄷㅋㄷ 

 

일본을 봐라 일본은 지금 반도체 시장 70%를 장악하고 있는데, 옆나라에서 한다고 ? ㅋㅋㅋ 

 

미개한 조선인들이 반도체 ㅋㅋㅋㅋ 누가삼? ㅋㅋ

 

좃문가 :반도체사업은 인구 1억 이상, GNP 1만 달러 이상국내 소비 50% 이상이 되어야 가능한 사업이다.

 

 

 

 

 

삼성 : 좃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